본문 바로가기

나는솔로 16기 돌싱 특집 직업 및 자녀유무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현숙)

앤디가이 2023. 7. 29.

나는솔로 16기 돌싱 특집이 돌아왔다. 지난 10기의 돌싱특집 1기는 상당히 재미있던 회차였기 때문에 이번에 돌싱특집 2기인 나는솔로 16기도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 번씩 결혼에 대한 경험이 있는 만큼 이번기수에서 진행될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현숙의 직업 및 자녀유무에 대해 알아보자.

 

 

나는솔로 16기 돌싱 특집 2탄

 

 

 

 

 

 

나는솔로 16기 영수

검은색 티셔츠와 하얀색 바지를 입고 등장한 영수는 단단한 남성미를 가진 모습을 보여주며 첫 등장하였다. 남성 출연진 중 가장 훈훈한 외모를 보여주고 있다.

 

직업 : 운동 트레이너

나이 : 83년생 41살

거주지역 : 서울

취미 : 스포츠

자녀유무 : 3명의 자녀(첫째 딸, 둘째 아들, 셋째 아들)가 있으며 현재 양육은 하지 않고 있음

이상형 : 배려심 있는 성격의 소유자, 여성스러운 스타일 소유자, 지적인 스타일

 

나는솔로 16기 영수

 

 

 

 

나는솔로 16기 영호

지적인 외모와 삼성 직장을 다니고 있는 특징을 가진 영호는 순진한 외모와 반대되게 플러팅을 잘하는 특징으로 소개되었다. 영호의 이혼사유는 연애 때 잘 안 맞는 부분이 결혼 후 오히려 서로 더 안 맞게 되면서 이혼을 하였고 자녀는 없다고 공개되었다.

 

 

직업 : 삼성디스플레이에서 공정과 재료 개발을 담당하고 있는 엔지니어로 10년 차 직장인

나이 : 87년생 35살

자녀유무 : 없음

거주지역 : 천안

취미 : 스포츠 관람, 캠핑

이상형 : 배려심이 많고, 이기적이지 않으며 부정적이지 않고 긍정적인 마인드의 소유자, 대화가 잘 통하는 분

 

나는솔로 16기 영호

 

 

 

 

 

나는솔로 16기 영식

순박해 보이는 외모와 깔끔한 옷차림으로 등장한 영식은 진실된 사람이라는 장점과 함께 충청도 시골에서 자란 환경을 공개하였다. 부모님이 당진에서 벼농사를 짓고 있다고 알려졌으며 2명의 자녀를 양육하고 있는 상태라고 공개되었다. 와이프가 몸이 아파 사별의 아픔을 가지고 출연하였다.

 

직업 : LG 에너지솔루션 엔지니어(배터리 및 소형 배터리 제작)

나이 : 83년생 40세

거주지역 : 충북 청주

자녀유무 : 두 명의 자녀(13세 딸, 11세 아들)를 직접 양육하고 있음

취미 : 캠핑

이상형 : 현명하고 배려심이 깊은 분

 

 

나는솔로 16기 영식

 

 

 

 

나는솔로 16기 영철

나는솔로에서 비주얼 담당인 16기 영철이 공개되었다. 큰 키와 조진웅 닮은 외모로 배우 느낌이 나는 영철이다. 소지섭, 박병은 등 닮은꼴을 자랑했다. 서울 서초에서 자란 환경이 공개되며 안정적인 가정환경임을 보여주었으며, 직진남 스타일로 공개되었다.

 

 

직업 : 공기업에서 환경시설 설치 및 공사 감독, 태국에서 레스토랑 창업 경력있음

나이 : 83년생 40세

거주지역 : 서울 사당역 근처(서초구)

자녀유무 : 두 명의 자녀(14세 아들, 10세 아들)를 직접 양육하고 있음

취미 : 운동(골프, 사이클, 수영 등)

이상형 : 운동 가치관이 서로 통하는 사람

 

나는솔로 16기 영철

 

 

 

 

나는솔로 16기 광수

나는솔로에서 독특한 캐릭터로 항상 주목받는 캐릭터인 16기 광수가 공개되었다. 첫 등장에 비니를 쓰고 온 모습이 인상적이며 개성이 강할 것으로 예상된다. 웃는 모습이 매력적이며 국내 엘지전자에서 5년 정도 연구원으로 일하다가 현재는 창업해 스타트업 대표로 직업이 공개되었다. 이혼 경력이 29살과 36살 2번을 가지고 있다.

 

직업 : 스타트업 대표(창업 3년차), 기존 엘지 전자 스마트폰 연구원의 이력이 있음

나이 : 82년생 41세

자녀유무 : 없음

거주지역 : 경기도 양평

취미 : 여행(국토대장정, 세계 각국 여행경험)

이상형 : 취미를 함께 나눌수 있는 사람

비니를 쓰고 있는 이유는? : 최근 모발이식 수술 때문에 비니를 착용 중

 

나는솔로 16기 광수

 

 

 

 

나는솔로 16기 상철

상철은 현재 시애틀에서 거주 중으로 유학 이후 미국에서 자리를 잡은 상태라고 공개되었다. 독특한 사자 옷을 입고 나타나 상당히 강렬한 인상을 주었는데 동물을 상당히 좋아한다고 한다. 미국에서 높이뛰기 운동선수로 활약한 과거가 공개되었으며 이혼 사유는 코로나 때문으로 알려져 안타까운 사연이 전해졌다.

 

직업 : 미국 항공기 제조회사 보잉에서 공급망 분석가 직무를 담당하고 있음

나이 : 82년생 41세

자녀유무 : 없음

거주지역 : 미국 시애틀

이상형 : 스타일을 잘 받아줄 수 있고 고집이 강하지 않은 예의 바른 스타일의 여자, 미국에서 같이 살 수 있는 여자

 

나는솔로 16기 상철

 

 

 

 

나는솔로 16기 영숙

첫 등장에서 다리를 건너야 되는 상황에서 울음을 보인 영숙은 물을 무서워하는 물 공포증이 있다고 소개되었다. 웃는 모습이 이쁜 영숙은 결혼과 출산, 이혼까지 사연이 많아 보이고, 상당히 힘든 삶을 살았다고 공개되었다.

 

 

직업 :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에서 중고등학교 무용강사 (전 카톨릭대학교 무용학과 외래교수)

나이 : 90년생 32살

거주지역 : 대구

자녀유무 : 있음

이상형 : 인간성이 좋은 사람, 삶을 나눌 수 있는 사람

 

나는솔로 16기 영숙

 

 

 

 

 

나는솔로 16기 정숙

건강하고 똑똑하다고 소개된 정숙은 큰 키와 건강한 몸매로 다양한 운동을 좋아하는 것으로 소개되었다. 프리다이빙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고 골프, 스쿠버등 운동 애호가로 알려졌다.

 

직업 : 대구 에너지 공기업 10년차 과장

나이 : 86년생 37세

거주지역 : 대구

자녀유무 : 없음

취미 : 웨이트, 골프,다이빙 등 운동

이상형 : 액티비티를 같이 즐길 수 있는 사람

 

나는솔로 16기 정숙

 

 

 

 

나는솔로 16기 순자

상당히 어려 보이는 외모와 해맑은 모습으로 공개된 순자는 이혼에 있어 피해자라고 주장한 점이 사연이 있어 보인다. 아이가 있음에도 전 남편한테 생활비를 안 받을 만큼 경제적인 이유가 이혼에 큰 사유가 있어보인다.

 

직업 : 인테리어 회사 운영

나이 : 94년생 29세

거주지역 : 울산

자녀유무 : 12개월의 딸 양육 중임

이상형 : 긍정적인 사람. 같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남자. 골프를 같이 칠 수 있는 남자.

 

나는솔로 16기 순자

 

 

 

나는솔로 16기 영자

사랑이 전부라고 소개된 영자는 혼전임신으로 인해 결혼식을 해보기도 전에 헤어진 케이스라고 소개되었다. 자기를 좋아해 주는 사람보다는 자기가 좋아하는 사람이 좋은 스타일로 직진 스타일로 소개되었다.

 

직업 : 삼성전자에서 환경안전보건 업무 담당 중

나이 : 92년생 32세

거주지 : 경기도 화성

자녀유무 : 7살 딸 양육 중임

취미 : 아이와 함께하는 캠핑과 등산

이상형 : 아이를 사랑해주는 사람

 

나는솔로 16기 영자

 

 

 

 

나는솔로 16기 옥순

첫 등장부터 포르셰 오픈카를 타고 나타는 옥순은 역시 청순가련한 외모로 많은 이목이 집중되었다. 그림 그리기와 드라이브, 강아지와 산책을 즐기는 취미도 소개되었으며 직업은 서양화가로 소개되었다.

 

 

직업 : 서양화가 작가(교수)

나이 : 88년생 35세

거주지 : 서울

자녀유무 : 없음

취미 : 요리, 만드는 것들, 드라이브

이상형 : 첫 모습 3초에 결정됨. 외모가 눈에 들어야 하고, 마른 체형보다는 운동한 듬직한 체형을 좋아함. 저를 예뻐해 주는 분이 이상형

 

 

나는솔로 16기 옥순

 

 

 

 

 

나는솔로 16기 현숙

항상 통통 튀는 매력의 캐릭터인 현숙은 엉뚱 또는 발랄한 솔직 현실주의자로 소개되었다. 사전 인터뷰에서는 경제적 지출을 많이 하지 않는 검소하고 소박한 모습이 소개되었다. 대학교 때 아이가 생겨 현재 14살 딸을 양육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직업 : 방사선사

나이 : 90년생 32세

거주지 : 전라북도 전주

자녀유무 : 14살 딸을 양육하고 있음

이상형 : 본인과 비슷한 수준의 소득 수준과 흡연을 하지 않고 게임을 하지 않는 사람

 

 

나는솔로 16기 현숙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