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디가이 블로그

신한카드 산리오 인기가 대단하다. 신한카드 플리 체크(산리오캐릭터) 카드는 일부 디자인의 경우 신청량이 급증하여 배송 지연사태까지 벌어지고 있다. 귀엽고 아기자기한 산리오 캐릭터와 카드 혜택의 조합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신한카드 산리오 카드 혜택과 디자인 종류에 대해 알아보자.

 

신한카드 산리오

신한카드 산리오

 

 


신한카드 산리오 신용카드 소개

신한카드에서 산리오 캐릭터를 활용하여 만든 신용카드이다. 정확한 명칭은 신한카드 플리(산리오캐릭터즈)라고 불린다. 

매일 국내 이용금액의 최대 0.9% 결제일 할인과 매주 할인 쿠폰 제공, 단골 적립을 월 3천 포인트까지 해주는 카드 혜택과 귀여운 산리오 캐릭터를 디자인으로 한 카드를 토대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연회비 정보

신한카드 산리오의 연회비는 국내 전용은 1만 5천 원, 해외 포함은 1만 8천 원이다. 

신한카드 산리오 연회비
신한카드 산리오 연회비

 

혜택 정보

신한카드 산리오의 혜택은 크게 3가지로 구분하여 제공된다.

 

첫 번째 혜택으로는 국내 이용금액의 최대 0.9%를 결제일에 할인해 주는 혜택이다.

(신한플레이를 통한 결제 시 0.9%이며, 일반 결제 시 0.5% 할인으로 적용된다.)

 

두 번째 혜택으로는 매주 1회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쿠폰은 신한플레이 쿠폰으로 제공되며 5천 원 이상 거래 시 이용할 수 있다.

쿠폰은 매 월 40만 원 이상 전월 실적을 충족해야 제공된다.

 

 

세 번째 혜택으로는 단골 적립 혜택이다. 내가 선택한 가맹점의 월 3,6,9번째 이용 건에 대해 마이신한포인트 1000점을 적립해 준다.

단골 적립 혜택도 전월 실적 40만 원 이상 충족해야 하며, 월 최대 적립 포인트는 3천 포인트이다.

 

신한카드 산리오 혜택
신한카드 산리오 혜택

 

디자인 정보

우리가 가장 많이 알고 있는 헬로키티가 있으며, 시나모롤 캐릭터도 눈에 띈다. 특히 마이멜로디&쿠로미는 두 가지 캐릭터가 조합된 유일한 카드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색상의 조화도 좋고, 캐릭터 자체가 귀여워 개성에 민감한 MZ 및 알파세대에 인기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신한카드 산리오 카드 디자인
신한카드 산리오 카드 디자인

 

 


신한카드 산리오 체크카드 소개

신한카드에서 산리오 캐릭터를 활용하여 만든 체크카드이다. 체크카드 특성에 따라 연회비가 없으며 미성년자 청소년도 발급받을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따라서 청소년들에게 인기 많은 캐릭터 카드이기 때문에 상당히 인기가 높다. 매월 40만 원 이하를 사용한다면, 카드 혜택 상 신용카드보다는 체크카드로 발급하는 것이 좋다.

 

 

 

혜택 정보

신한체크카드 산리오도 신용카드와 마찬가지로 3가지 중점 혜택을 주고 있다. 물론 신용카드보다 혜택 금액은 크지 않다.

 

첫째로 Daily 할인 항목으로 국내 이용금액의 최대 0.3%를 할인해 주는 혜택을 가지고 있다. 

(신한플레이를 통한 결제 시 0.3%이며, 일반 결제 시 0.2% 할인이 적용된다.)

 

두 번째로 할인 쿠폰 제공이다. 할인 쿠폰은 매월 2회 제공되며, 금액은 1000원이다. 

(전월 이용 실적 30만 원 이상이 필요하며, 결제 건 1만 원 이상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세 번째로 단골 적립이다. 내가 선택한 가맹점의 월 3,6,9번째 이용 건에 마이신한포인트 1000점이 적립된다.

월 최대 3회 가능하며 총 3천 포인트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전월 이용 실적 30만 원 이상이 필요하며, 결제 건 1만 원 이상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디자인 정보

체크카드 디자인은 마이멜로디, 쿠로미, 폼폼푸린 3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되었다. 신용카드에 있는 마이멜로디&쿠로미 카드처럼 전체 캐릭터 디자인이 없는 부분은 아쉽다. 캐릭터 얼굴에 포커싱하여 아기자기하고 귀엽게 카드 디자인이 표현되어 있다. 

신한체크카드 산리오 카드 디자인
신한체크카드 산리오 카드 디자인

 

신한체크카드 산리오 혜택
신한체크카드 산리오 혜택

 

지금까지 신한카드 산리오에 대해 알아보았다.

카드 혜택으로만 봐서는 큰 매리트가 없어 보이긴 하지만, 디자인 매력도가 높아서 젊은 층에 상당히 인기가 많을 것 같다.

특히 신용카드보다는 체크카드 쪽에 인기가 몰리는 것을 보면, 신규 카드에 있어서 디자인 매력도가 상당히 중요하다는 점을 알 수 있는 것 같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